본문 바로가기
REVIEW

1달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비결?

by JOO DESIGN 2020. 12. 17.

1달 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비결?

안녕하세요 혼자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콩~그레이 츄~레이션~~ 와우 여러분들 제 블로그에 애드센스가 통과되었다는 메일이..ㅎㅎ

아..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ㅎㅎ 블로그 운영한 지 1달 조금 넘은 것 같은데 이런 행운이 오다니..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구독자 여러분들과 방문자분들 덕분입니다 ㅎㅎ

사실 1달 만에 애드센스를 달긴 했지만 비결이라 할 것은 딱히 없는 거 같아요.

저는 블로그 시작하고 3주 차 정도에 게시물이 10~15개 정도에 1차 신청을 넣었는데요.

그 뒤로도 꾸준히 1일 1포 스팅을 하긴 했지만 2주 뒤에 온 연락은 탈락.. 콘텐츠 부족이더라고요.

탈락되신 분들도 요거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구글애드센스 1차신청 탈락..후기.. (tistory.com)

 

구글에드센스 1차신청 탈락..후기..

구글 에드센스 신청 탈락 이유 안녕하세요 혼자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흠.. 2주 전쯤에 구글 에드센스 첫 번째 신청을 넣었어요.. 블로그 시작한 지 얼마 안 되고 포스팅이 10~12개 정도 일

joo-design.tistory.com

 

그 뒤로는 다른 블로그나 후기를 찾아보면서 블로그를 나름대로 고치려고 했는데요.

솔직히 잘 모르겠더라고요. 어떻게 운영해야 승인이 나는 건지도 모르겠고 워낙 사례가 다양해서 ㅋㅋ

그래서 저는 4일 후에 다시 신청을 넣고 꾸준히 1일 1 포스팅을 지키자고 다짐했습니다.

꾸준히 글을 쓰다 보면 자연스럽게 되지 않겠나 싶었거든요 ㅎㅎ 

그리고 일주일이 지난 오늘 새벽에 승인메일이 왔더라고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봤는데 깜짝 놀랐습니다..ㅋㅋ

정말 저 웃는 여자분을 얼마나 보고 싶었다고요..ㅠㅠ

1달만에 애드센스를 받은 데는 이유가 있나 싶어서 한번 살펴보니 확실히 전이랑 다른 부분이 하나 있더라고요.

그것은 바로 검색 유입량!! 전보다 검색으로 제 블로그에 유입되는 비율이 늘었습니다.

빨간색으로 된 막대기 부분이 검색 유입량인데요. 약 10일 동안 지금까지 검색유입의 비율이 확 늘었죠.

이게 애드센스 승인에 영향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신기하게도 이 검색 유입량이 늘고 나서 승인이 났어요.

물론 그동안 포스팅도 꾸준히 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이것도 의미가 없진 않겠죠??

이제 애드센스와 애드 핏이 승인됐으니 한결 맘이 편해지네요 ㅠㅠ 이제 여유롭게 포스팅해도 되겠어요..ㅋㅋ

하지만 애드센스 애드 핏에 승인돼도 그 후가 더 신경 쓸게 많다 하니 더 알아보고 광고를 달아야겠어요.ㅋㅋ

여기는 애드 핏 승인한 후에 쓴 게시물인데요. 애드핏 승인도 영향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 핏 승인 팁,후기 (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핏 승인 팁,후기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 핏 승인 팁,후기 안녕하세요 혼자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여러분~~~ 카카오 애드 핏 승인받았어요~~!!! 유후~! 어제저녁에 카카오애드 핏 신청했는데 하루 만에

joo-design.tistory.com

방문해주신 여러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모두 애드센스 애드핏 꼭 승인받으시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