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넷플릭스 추천 작품 < 종이의 집 >

by JOO DESIGN 2020. 12. 15.

넷플릭스 추천 작품 < 종이의 집 >

안녕하세요 혼자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정말 정말 좋아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 종이의 집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신 분들도 많으실 거라고 예상합니다 ㅎㅎ

 

종이의 집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으로 2017년에 나온 스페인 드라마입니다.

현재 파트4까지 나온 상태이고 파트 5는 2021년에 나올 예정이라네요.

1파트당 10부작 정도로 구성되어 있고 러닝타임은 1시간 정도입니다.

 내용을 한번 볼까요~?

교수는 조폐국을 터는 자신의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자신을 도와줄 강도들을 모아 팀을 구성하게 됩니다.

이들은 서로의 이름을 모른 채 각 나라의 도시 이름을 코드명으로 사용합니다.

도쿄, 나이로비, 리우, 모스크바.. 등등

이 강도들은 교수의 지휘 아래 조폐국을 털 계획을 세우고 몇 달간의 교육을 받게 되죠.

강도들은 똑같은 가면을 쓰고 조폐국으로 진입해 조폐국을 장악에 성공합니다.

이 강도 들은 무슨 생각인지 인질들에게 필요한 물품과 약 등 편의를 제공합니다.

교수의 목적은 조폐국의 돈을 터는 것이 아닌 조폐국을 장악해 기계를 24시간 돌려 엄청난 양의 돈을 챙기는 것이었죠.인질들은 강도들의 지시에 따라 돈을 찍어내기 시작합니다.

한편 밖에서 지시를 하던 교수는 경찰에게 혼선을 주기 위해 활동하게 됩니다.

교수와 강도들은 무사히 계획을 마치고 빠져나갈 수 있을까요?

 


후기

제 인생 드라마라고도 할 수 있는 < 종이의 집 >

하지만 스페인에서 개봉 당시에 처참한 실패를 했다고 하는데요..ㅋㅋ

넷플릭스로 인해 다른 나라에서 더욱 흥행을 한 케이스입니다.

소개만 보면 단순히 강도들이 은행을 터는 스토리이지만 

이 3일이라는 시간 동안  여러 인물들의 관점에서 풀어낸 이야기입니다.

강도가 은행을 터는 흔한 소재이지만 이안에서의 사랑, 권력, 가치관 등 인간의 모든 뒷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강도와 강도는 물론 강도와 인질 간의 러브스토리도 있답니다 ㅎㅎ

 

처음에는 단순한 내용으로 전개될 줄 알았지만 회차를 거듭할수록 교수의 두뇌와

강도와 인질들의 캐릭터에 매료되어 정말 끊지 못했어요..ㅋㅋ

정말 캐릭터 하나하나가 모두 스토리 있는 인물들로 구성돼있거든요.

저는 ' 나이로비 '라는 캐릭터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걸 크러쉬 뿜 뿜 하는 성격에 목소리까지 ㅎㅎ

여러분들의 최애는 누구였나요??

< 종이의 집 > 은  올해 한국 버전으로도 제작된다고 하네요. 

벌써 캐스팅된 역할에 배우들도 있다고 합니다.

교수 - 유지태

라켈 - 김윤진

도쿄 - 전종서

베를린 - 박해준

라인업.. 미쳤다.. 유지태 배우님 정말 좋아하는데 교수 역할로 뙇!!!!김윤진 배우님은 ' 로스트 ' 로도 봤었는데 ㅎㅎ

전종서 배우님은 얼마 전에 '콜' 이란 영화로 봤었죠.. 연기력 대박!!

박해준 배우님은 쀼의 세계에서 못된...ㅋㅋㅋㅋ

정말 기대되는 라인업이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교수랑 베를린 역이 가장 기대가 되는데요..

그만큼 중요한 배역이니 어떻게 표현해내실지..!! 아 정말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빨리 파트 5도 나오면 좋겠고 한국판도 나오면 좋겠네요!!!!

하루빨리 나오길 기대하며 정주행 하실 분~!!ㅋㅋㅋ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 종이의 집 >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꼭 보셨으면 하는 제 간절한 바람입니다.. 좋은 건 나누는 게 좋잖아요? ㅎㅎ

재밌게 보셨다면 코멘트 한 마디씩 ~!! 여러분들의 최애를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