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핏 승인 팁,후기

by JOO DESIGN 2020. 12. 10.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 핏 승인 팁,후기

안녕하세요 혼자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여러분~~~ 카카오 애드 핏 승인받았어요~~!!! 유후~!

어제저녁에 카카오애드 핏 신청했는데 하루 만에 승인 카톡이 왔더라고요.

정말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쉽게 바로 되는 건가..?? ㅋㅋㅋ

 

저번에 구글 애드센스 1차 신청이 떨어지고..ㅠㅠ 

블로그를 손보면서 포스팅하다가 어제부로 블로그 시작한 지 1달이 됐더라고요??

그래서 카카오 애드 핏을 바로 신청했습니다.

카카오 애드 핏은 신청 조건이 몇 개 있더라고요.

1. '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한 티스토리 계정 ' 의 블로그에서만 애드 핏 연동이 가능합니다.

 

2. 블로그 개설한 지 1달이 되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3. 게시물의 개수가 최소 20개가 되어야 신청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도 꾸준히 포스팅하면서 1달이 되기를 기다렸어요 ㅋㅋ

애드 핏이 승인 되고 수익창에도 애드핏이 늘었더라고요 ㅎㅎ

아직은 어떻게 할지 잘 몰라서 일단 요렇게 설정만 해놓고 차차 알아보려고 해요.

하지만 애드 핏이나 애드센스 같은 광고를 승인받은 후에도

주의해야 할 점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1. 자신의 광고는 절대 누르지 않기!!

처음 시작하는 블로거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라고 하더라고요.

광고 승인받은 게 신기하고 수익을 얻고 싶어서 자신의 광고를 계속 눌러보는데

절대!!! 그렇게 하시면 안 된다고 합니다. 

 

2. 광고 누르기 강요하지 않기!!

이것 또한 많은 분들이 실수하시는 부분입니다.

가끔 포럼이나 블로그에 자신의 블로그를 홍보하면서

광고를 눌러달라고 하시는 분들을 본 적이 있는데요.

이것도 하시면 안 된다고 해요.

 

3.  지인들에게 블로그 소개 및 광고 홍보 금지!!

이 3가지다 비슷한 맥락인데요.

지인들에게 광고 승인받았다고 자랑하면서 광고 눌러주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물론 잘못된 건 아니지만 그 지인들이 좋은 마음에서 광고를 계속 누르고 여러 번 반복하면

그 행위가 부정행위로 인식돼서 제재를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이것도 조심합시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애드 핏 승인 후기를 작성해봤는데요.

기분이 정말 좋네요 ㅎㅎ 

애드 핏은 다른 광고들보다 수익은 엄청 짜다고 하는데.. 

그래도 승인된 게 어디예요 ㅎㅎ

구글 애드센스도 꼭 다음신청때 승인 됬으면 좋겠네요 ㅠㅠ

모두 방문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