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넷플릭스 추천 영화 < 루시 >

by JOO DESIGN 2020. 12. 12.

넷플릭스 추천 영화 < 루시 >

안녕하세요 혼자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의 영화 < 루시 >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루시는 최민식배우의 출연으로 한국에서도 유명한 영화죠~

저도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재밌게봐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용을 한번 볼게요~!

 

평범한 삶을 살던 루시는 남자친구의 부탁으로 미스터 장에게 물건을 전해주게 된다.

하지만 미스터 장은 불법약물을 유통하던 불법조직의 두목이었고 

루시는 미스터 장에게 잡혀 배안에 약물을 숨기고 다른나라까지 약물을 운반하게 된다.

출처: 다음 영화 포토

그 와중에 루시는 조직원에게 구타를 당하다 몸안에 있는 약물이 터져 

불법 약물이 온몸에 퍼지게 된다.

이약물은 CPH4라고 하는 약물인데 임산부가 만들어내는 성분이다.

이 성분으로 아기 몸의 구성과 필요한 에너지를 만든다고 한다.

이 약물이 루시의 온몸에 퍼지게 되자 루시는 일반 사람의 능력보다 몇 배의 능력을 갖게 된다.

이에 루시는 미스터 장에게 복수를 결심하게 되고 뇌 분야 박사인 노먼을 찾아간다.

출처: 다음 영화 포토

인간의 능력을 초월한 루시는 점점 부풀어 오르는 뇌의 힘을 견디고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

 < 루시 >

 

 


후기

 

루시는 태초의 인간에게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더군요.

인간은 뇌 용량의 10%를 사용함으로써

다른 동물들에 비해서 더 많은 뇌 용량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최상위 포식자로 군림할 수 있는 거겠죠.

하지만 뇌의 용량을 20%, 50%, 나중엔 100%를 사용할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이영화에서 루시는 뇌 용량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음으로써 어마어마한 능력을 얻게 되는데요.

어렸을 때의 감각이 느껴진다던지,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읽고 다른 물건까지 조종하게 됩니다.

이 영화를 보며 나도 과연 저렇게 된다면 좋은 걸까?라는 생각을 해봤는데요..

저는 그렇지 않을 것 같습니다.

몸이 버티질 못할 거 같거든요..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이영화는 스칼렛 요한슨 주연인데 우리나라에서는 최민식 배우 덕분에 더 많이 알려져 있죠.

저는 스칼렛 요한슨의 블랙위도우만 보다가 ㅋㅋㅋㅋ 

다른 영화로 만나보니깐 반갑더라고요.

스칼렛 요한슨은 액션 연기를 할 때 정말 매력적인 배우인 것 같아요. 

이영화에서도 액션신이 많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다른  매거진이나 평가들을 보니 좋은 소재로 내용이 다소 아쉬운 영화라는 평가가 있었는데

저도 개인적으로 결말이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고요.

댓글들을 보니 인간의 최종 진화는 결국.. USB였다..라는 ㅋㅋㅋ

그래도 짧은 러닝타임에 지루한 부분 없이 흘러갔다는 점에서 한번 볼만한 영화인 거 같아요.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오늘은 넷플릭스 추천영화 < 루시 >의 후기를 작성해봤는데요.

최민식배우와 스칼렛 요한슨의 출연만으로 화제가 됐던 영화

꼭 한 번씩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코멘트 한 마디씩 적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