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넷플릭스 추천 작품 < 래치드 >

by JOO DESIGN 2020. 12. 22.

넷플릭스 추천 작품 < 래치드 >

소개

안녕하세요 혼자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드라마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20년에 미국에서 제작한 < 래치드 >라는 드라마입니다.

1시간 정도의 러닝타임에 총 8부작, 현재는 시즌1까지 나온상 태고 시즌2도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줄거리

1947년 루시아 주립정신병원에 한 여자가 간호사로 지원해온다.

여자의 이름은 밀드러드 래치드. 아름다운 외모와 똑똑한 머리로 간호사 자리를 꿰차게 된다.

이병원에 유일한 의사이자 병원장인 하노버 박사는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방법을 추구하는 사람이다.

하노버 박사는 이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하는 래치드를 점차 신뢰하게 되고 래치 드는 병원의 실세로 자리 잡게 된다.

그 무렵 루시아 정신병원에는 희대의 살인마 애드먼드 탈리슨이 입원하게 된다.

사실 래치드는 애드먼드 탈리슨의 누나였으며 이 애드먼드를 구출하기 위해 이병원에 들어오게 된 것이었다

래치드는 애드먼드를 무사히 구출하고 일을 마무리할 수 있을까..?

후기

이 드라마는 이상한 묘한 분위기에 끌려가는 느낌입니다. 각 캐릭터들마다 전부 이상한 구석이 있어요.

대놓고 이상한 사이코 캐릭터도 많지만..ㅋㅋ  캐릭터들의 특색이 너무나 또렷하기 때문에 더욱 몰입이 잘됬던 거 같아요.

이 드라마는 캐릭터들 뿐만 아니라 캐릭터들의 옷들과 배경, 소품을 정말 잘 사용한 거 같아요.

배경과 소품의 색감들이 정말 정말 이쁘더라고요. 볼 때마다 감탄하면서 구경했습니다 ㅋㅋ

 

이 드라마에는 정말 다양한 주제의 얘기들과 일반 드라마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장면들이 많습니다.

동성애자 라던가.. 정말 심한 정도의 다중인격자.. 사이코 의사.. 살인마.. 등등 대충 세 봐도 많네요 ㅋㅋㅋㅋ

이드라마의 장르를 표현하자면 약간의(?) 잔혹함과 나름의 러브스토리가 잘 짜인 약간 B급 감성의 고어 드라마!!

킬링타임용으로 정말 강추드립니다 ㅎㅎ

 

또 하나 재밌는 볼거리는 관능의 대명사 '샤론스톤'의 출연인데요.

네. 원초적 본능의 그 샤론스톤 맞습니다 ㅎㅎ 비록 존재감은 크지 않았지만 등장할 때부터 우월한 길이와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미모에 신기하게 봤거든요 ㅋㅋ 시즌1에서 죽어버리게 돼서.. 아쉽게도 시즌2에는 나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ㅠㅠ 

 

마침

오늘은 제가 최근에 재밌게 본 넷플릭스 추천 작품 < 래치드 >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주말이나 연말에 집콕하시면서 킬링타임용으로 꼭 한번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이상으로 후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