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디자인 분야 1위 유튜버 존코바님의 포토샵&일러스트 디자인 공식

by JOO DESIGN 2021. 1. 5.

디자인 분야 1위 유튜버 존 코바님의 포토샵&일러스트 디자인 공식

안녕하세요 혼자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존코바님의 강의를 듣고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수강후기를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2만 원 수강할인쿠폰을 준다더군요...ㅋㅋ 

바로 후기를 쓰러왔습니다 ㅎㅎ

 

이 강의는 라이프해킹스쿨이라는 플랫폼에서 유료로 진행되는 강의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존코바님의 유튜브를 구독하고 자주 보는 시청자였는데

강의를 하신다고 해서 한번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자주하는 로고 디자인들은 모두 존 코바님의 강의에서 배운 거고요 ㅎㅎ

제가 따라서 만들어본 로고들입니다~! : 로고 디자인 (tistory.com)

 

로고 디자인

로고 디자인 오늘은 로고 디자인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디자이너 유튜버 존 코바님의 강의를 듣고 제 브랜드 네임을 정해 로고를 제작해봤어요. 첫 번째로는 제 브랜드 네임을 정하고 그에 관련

joo-design.tistory.com

 

저처럼 처음디자인을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창업이나 회사를 운영하시는데 외주를 맡기기 불안하기도 하고 돈쓰기 싫다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듣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1인 기업을 꿈꾸는 무자본 창업 준비생!

디자인 외주 비용을 줄이고 싶은 자영업자, 사업가!

돋보이는 기획서를 만들고 싶은 기획자, 마케터!
포토샵, 일러스트를 통한 프리랜서 디자이너를 꿈꾸는 디자인 초보자!

 

챕터는 인트로 까지 총 7개가 있고요.

그 안에 세부적인 소 챕터가 여러 가지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포토샵, 일러스트 툴 익히기부터

로고, 명함, 상세페이지, sns,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커버, 썸네일 디자인까지

디자인을 하는 법칙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한 폰트나 여러 가지 이미지 사이트 등등 정말 유용한 정보들도 많습니다.

따라서 하기만 하면 쉽게 만들 수 있으니 정말 정말 추천드려요.

 

 

타이탄의 도구 존코바 : 매출 2배 만드는 돋보이는 디자인의 비밀 | 라이프해킹스쿨 (lifehacking.co.kr)

 

매출 2배 만드는 돋보이는 디자인의 비밀 | 라이프해킹스쿨

10년차 디자이너 존코바가 알려주는 비지니스를 위한 포토샵&일러스트 활용법

lifehacking.co.kr

가격은 199,000원으로 5개월 할부 시 월 39,800 원이고, 1년 동안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저는 디자인을 배우기로 결심하고 처음들은 강의가 이 존 코바님의 강의인데요.

아무것도 모르는 저에게 정말 정말 큰 도움이 되었고 가이드라인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들어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