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구글애드센스 1차신청 탈락..후기..

by JOO DESIGN 2020. 12. 3.

구글 애드센스 신청 탈락 이유

안녕하세요 혼자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흠.. 2주 전쯤에 구글 에드센스 첫 번째 신청을 넣었어요..

블로그 시작한 지 얼마 안 되고 포스팅이 10~12개 정도 일 때 신청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 뒤로 1일 1포 스팅 쭉 꾸준히 진행해 왔고요..

사실 안될 거라고 알고는 있었지만 실제로 탈락 결과를 받으니 기분이 묘하더라고요..ㅋㅋㅋ

 

 

탈락 사유를 볼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가치 있는 콘텐츠가 없다는군요..

흠.. 너무 슬퍼 ㅠㅠ

나름 열심히 했다고 생각했는데 가치 없는 콘텐츠만 창출해냈다니.. ㅋㅋㅋ

 

저는 디자인 위주의 포스팅이라서 사진이나 이미지가 많더라고요.

글이나 보충설명 같은 건 없고 해서 구글에서 콘텐츠가 미약하다고 판단했나 봅니다..ㅠㅠ

또 블로그 로고 신청을 받아서 로고 디자인을 올리다 보니

유사한 콘텐츠라고 인식이 되었어요.

이럴 경우 페이지를 확장하거나 하나로 통합하라고 나와있네요.

 

블로그 시작한 지 이제 3주 정도 지나가는데 그래도 포스팅 열심히 하고 있으니

다음 기회를 노려서 꼭 에드센스 따 보도록 할게요 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꼭 에드센스 따고 말겠다!!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