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한의원 로고 디자인 ( 라우드소싱 )

by JOO DESIGN 2021. 1. 7.

 

한의원 로고 디자인 ( 라우드소싱 )

 

안녕하세요 혼자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저번에 라우드소싱이라는 플랫폼을 소개해드렸었죠~

오늘은 제가 라우드소싱 콘테스트에 참여해서 디자인해본 로고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라우드소싱이란? 

로고, 제품 , UI/UX 디자인을 뽐내고 싶다면? (tistory.com)

 

로고, 제품 , UI/UX 디자인을 뽐내고 싶다면?

로고, 제품, UI/UX 디자인을 뽐내고 싶다면? 소개 안녕하세요 혼자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디자인이 필요하신 여러분들을 위해서 사이트를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라우드소

joo-design.tistory.com

통달 한의원이라는 곳에서 콘테스트를 개최했는데요.

한의원 로고를 제작해달라는 의뢰였습니다.

저도 이 콘테스트를 보고 로고를 만들어보았어요.

상금보다는 경험을 쌓으려고 참여한 거지만.. 상금 타면 좋겠죠 ㅎㅎ

제가 만든 로고 디자인입니다.

꽃잎이 떠오르는 둥근원을 떠받치고 있는 듯한 문양은 

모든 것을 통달하고 승천하는 듯한 느낌을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라우드소싱에 양식에 맞게 상세 이미지를 제작했어요.

사이즈는 최대 가로 1024px에 세로는 자유입니다.

확실히 목업 시켜놓으니깐 더 이쁘네요 ㅎㅎ

아쉽게 콘테스트가 중간에 취소되어서 결과는 받지 못했지만 이렇게 참여한 것만으로 뿌듯하네요 ㅎㅎ

요즘 라우드소싱 콘테스트에 자주 참여하고 있는데 이렇게 하는 것만으로 재밌더라고요 ㅎㅎ

꼭 우승할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