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티스토리 블로그 메인 커버 디자인

by JOO DESIGN 2020. 12. 9.

티스토리 블로그 메인 커버 디자인

안녕하세요 혼자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제블로그의 메인 커버를 디자인해봤습니다.

이번 커버 디자인도 존 코바님의 강의를 듣고 만들어 봤습니다.

 

먼저 저번에 만들었던 제 블로그의 로고 있죠?------>>블로그 로고 만들기~! (tistory.com)

 

블로그 로고 만들기~!

블로그, PPT, 유튜브 로고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의 로고를 제작해보았습니다. 블로그를 개설한 후에 계속 만들어야지 하다가 이제야 만들게 됐어요..ㅋㅋ 이번에도 저번에 포스팅한

joo-design.tistory.com

이 로고를 사용해서 커버도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다음에 제가쓰고 있는 스킨의 메인 커버 사이즈를 맞춰줍니다.

저는 BOOK CLUB 스킨을 사용하고 있어요.

이 스킨의 커버 사이즈는 670 x 100 mm 정도 되더라고요.

이 사이즈에 맞춰서 작업을 해줬습니다.

이것저것 만지고 해보다 보니 2시간 정도 한 것 같아요.. 정말 간단한데 ㅠㅠ

짠! 이렇게 완성해봤답니다.

제 블로그 메인 커버에 바로 적용시켰습니다 ㅋㅋ

저는 이때까진 잘 몰랐는데 주황색, 노란색을 좋아하는 거 같아요..ㅋㅋ

자주 사용하기도 하고 이쁘더라고요 ㅎㅎ

존 코바님의 강의를 보고 따라만 해도 이렇게 바로바로 작업물이 나오더라고요.

조만간 제가 하고 싶은 작업물로 다시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블로그 커버를 좋아하시나요?

여러분의 피드백 한마디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모두들 한 마디씩 하고 가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