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크리스마스 카드 편지지 만들기

by JOO DESIGN 2020. 12. 11.

크리스마스 카드 편지지 만들기

 

안녕하세요 혼자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죠~!!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계획은 다들 세우셨나요??

저는 크리스마스에 편지를 써볼까 하는데요.

평소에 잘 하지 못했던 말들을 글로 나마 적어서 마음을 표현해볼까 해요 ㅎㅎ

그래서 제가 직접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직접 만든 카드를 준다면 더욱더 의미 있지 않을까요??

저는 크리스마스하면 빨간색과 초록색, 트리나 양말 산타 루돌프 같은 것들이 생각나더라고요.

저는 이중에 트리랑 양말을 이용해서 만들어봤어요.

짠~! 어떤가요?

이 편지지 목업은 프리 픽에서 가져왔어요

양말과 크리스마스트리는 플랫 티콘에서 아이콘을 가져왔답니다ㅎㅎ

목업과 아이콘을 사용하고 싶다면? -------------> 무료이미지사이트 소개~! (tistory.com)

목업이미지가 앞면의 카드밖에 없어서

흰색 편지지는 제가 따로 만들어봤어요.

편지지안에는 이모티콘이나 이미지가 여러개 있으면

글에 잘 집중이 안될거같아서 조그만 트리를 하나 넣어봤습니다.

심플하고 크리스마스느낌의 카드인것 같지 않나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간단하게 만들어봤는데 재밌었어요 ㅋㅋ

항상 여러분들의 피드백에 힘이 난답니다 ㅎㅎ

코멘트 한마디씩 꼭 적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