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앨범 커버 디자인 < 내일이 오면 -릴보이 >

by JOO DESIGN 2020. 12. 7.

앨범 커버 디자인 < 내일이 오면 - 릴보이 >

안녕하세요 혼자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릴보이님의 노래 ' 내일이 오면 ' 앨범 커버 디자인을 해보았습니다.

요즘 쇼미더 머니 9를 보고 있는데 이번 시즌은 정말.. 역대급인 거 같더라고요.

건질만한 음원들이 너무 많아..

저는 그중에서도 릴보이 님의 ' 내일이 오면 '이라는 노래가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지금도 계속 하루 종일 듣고 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

 

쇼미 더 머니 음원들은 앨범커버가 따로 없고 이렇게 대체되더라고요.

그래서!! 앨범커버를 한번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먼저 쇼미 더 머니 저 글자를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폰트가 있는 줄 알았는데 직접 그린 거 같더군요..ㅋㅋ 그래서 저도 한 땀 한 땀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저 me랑 9 안에 있는 보석 같은 것들.. 도 뭔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다이아몬드랑 금으로 다 때려 박았어요..ㅋㅋㅋㅋ

 

이런 식으로 만들어봤고, 나중에 플레어도 추가해줬습니다.

 그다음으로는 배경 작업인데요.

위에 쇼미 더 머니 앨범이랑 비슷한 형식으로 만들려고 하다가

똑같이 될 거 같아서 배경 이미지를 하나 넣어줬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미지라 여러 군데 많이 사용하는 편이에요 ㅋㅋㅋ

이 이미지들을 이용해서 만든 앨범커버입니다.

짠~~~!!!!

어떤가요? 

나름 괜찮은 거 같은데..ㅋㅋ 

사실 쇼미 더 머니 문자 만드는데만 시간이 좀 걸리고 딴 거는 큰 어려운 건 없었는데

폰트랑 색상을 어떻게 정할까 고민을 많이 한 거 같네요 ㅠㅠ

이쁘게 나온 거 같아서 스스로 만족하는 중이에요 ㅋㅋㅋㅋㅋ

 

다른앨범커버도 구경하고가세요~! ------->>앨범 커버 디자인 < 창모 - 빌었어 > (tistory.com)

오늘은 릴보이 님의 < 내일이 오면 >의 앨범 커버를 만들어 봤는데요.

노래도 정말 좋으니깐 꼭 한 번씩 들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릴보이 님 정말 응원합니다~! 우승 가즈아~~!!

다들 피드백 한 마디씩 해주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