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폰트박스 - 폰트를 찾고싶다면?

by JOO DESIGN 2021. 1. 28.

폰트박스 -  폰트를 찾고싶다면?

안녕하세요 혼자하는 디자인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정말 유용한 사이트를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폰트를 찾아주는 서비스!!

폰트박스입니다!!

로고를 만들때나 페이지 작업 등 여러가지 작업에 꼭필요한 폰트!! 

저는 작업물을 참고할때 폰트를 중요하게 보는데요.

이폰트들이 무슨폰트인지 알고싶은데 직접하나하나 대조해볼수도없고..

비슷한 폰트들도 많아서 정말 힘들거든요 ㅠㅠ

그래서 폰트들을 찾아주는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폰트박스라는 사이트인데요.

AI한글폰트검색. 폰트 이미지 검색엔진. (fontbox.kr)

 

AI한글폰트검색

이 폰트 뭐야? 사진속에 궁금한 폰트! AI가 알려줄께요! 약 4천종의 한글 폰트를 검색할 수 있는 폰트 이미지 검색 엔진. AI 한글 폰트 검색. 이미지 검색 엔진.

fontbox.kr

사용방법도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하실수있습니다.

 

 

여기에 파일을 업로드 한후 찾고싶은 폰트를 선택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찾아줍니다.

 

저는 제가 만든 로고를 이용했습니다.

파일을 업로드하고 청심플란트치과의원의 폰트를 찾아보겠습니다.

청심플란트치과의원을 클릭하고 업로드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에스코어 드림 5 Medium 이라는 폰트가 찾아집니다.

그리고 폰트명을 클릭하면 폰트회사나 자료가 있는 사이트로 연결이됩니다.

폰트를 찾음과 동시에 다운도받을수 있게 되는거죠.

그외에 밑으로 내려보면 비슷한 폰트들도 있기 때문에 다른종류의 폰트들도 찾을수있게됩니다.

 

오늘은 찾고싶은 폰트를 알려주는 사이트 폰트박스를 알려드렸는데요.

정말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이니 알아두면 분명히 쓸모가 있을거에요 ㅋㅋ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