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IGN

DayDreaming 블로그 로고 디자인

by JOO DESIGN 2020. 11. 27.

무료 블로그 로고 디자인

안녕하세요 혼자 하는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DayDreaming님이 맡겨주신 블로그 로고 디자인을 해봤어요.

블로그 이름은 DayDreaming 이고 일본 영화와 드라마 관련 번역을 하고 계십니다!

영상 캡처나 움짤 등에 사용할 로고가 필요하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글자보다는 그림의 느낌, 파란 계열의 색상을 주문해주셨어요 ㅎㅎ 

 

저는 일본풍의 느낌 하면 벚꽃이 제일 먼저 떠오르더라고요.

벚꽃이랑 일본의 문양 같은 거..?ㅋㅋ

이것을 바탕으로 로고를 제작해보았어요!

 

 

처음엔 블루 컬러로 일본풍을 내려니까 정말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일본어로 벚꽃 ' 사쿠라 '를 넣어서 느낌을 내봤어요.

처음은 블루 컬러로 제작한 뒤에 다른 색들도 입혀봤습니다 ㅎㅎ

깔끔하게 잘 나온 거 같아요~!! 만족!!

 

그다음은~

문양을 그려보려고 했는데 되게 어렵더라고요 ㅋㅋ

벚꽃은 이모티콘을 받아서 옆에 꽃잎들만 추가해봤어요.

 

DayDreaming 님의 오더에 따라 수정을 몇 번 했더니 더 깔끔하게 잘 나온 거 같아요ㅎㅎ

저는  보라색이랑 분홍색의 로고가 젤 맘에 드는 것 같네요 ㅋㅋ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한 마디씩 코멘트 남겨주세요~!!

 

댓글